Our Heritage

우리가 정보의 투명성, 즉각적인 의사소통 그리고 맞춤형 정보 솔루션에 어떻게 대응하는지가 향후 수년간 우리의 방향과 성공을 결정할 것입니다.

JATO 연혁은 자동차 산업이 세계적 발전에 있어 중대한 국면에 도달하였던80년대 /중반에 시작 되었습니다. JATO 오늘날 해외 60여개국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진정한 국제적 기업이며, 이러한 국제적 활동범위와 지역정보는 우리의 주요 강점 하나입니다

최초의 비즈니스는 PSA로부터 1년치 유럽 8개국 시장조사를 위임 받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로써 사업에 동력을 얻게 되어 JATO가 성공의 발판이 된 업무절차와 능력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지금도 여전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설립 초기에 JATO는 부수적인 리서치 테크닉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적인 리서치 방법을 추구하였고, 이것이 정확하고, 신속하고 완전한 데이터로 서의JATO의 오늘날의 명성을 얻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근본을 바탕으로, 비즈니스는 빠르게 성장하였습니다. 그 당시 정확하고, 사용하기 편한 정보에 대한 요구가 있었는데 이는 그 정보들이 주요 의사결정을 도와주었고 OEM에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JATO는 자동차 분야에서 새로운 시장 정보 제공의 선두주자로 인식되었습니다.

1990년대 초반 JATO는 현장 리서치의 새로운 기술에 투자하였고 이러한 추가적 지원으로 우리가 입수하는 정보와 데이터의 품질을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우리의 성과에 대한 최종 판단 기준은 항상 OEM에 대한 정보 제공 능력과 지원 능력이었으며, 이 기준으로 볼 때 우리의 지역적 성장과 기술적 진보는 크나큰 성공이었습니다.

첫 풀타임 직원이 이탈리아에 상주하면서 처음부터 JATO는 국제적 발자취를 가진 회사였습니다. 국제적 확장과 국경을 넘나드는 업무방식이 빠른 시간 내에 가속화되었고 현재 50개국이 넘는 시장에 대한 정보를 확보하여, 고객들은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우리의 산업경험, 지식과 분석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과 정보 접근방식의 발전은 지식을 30년 전에는 예상하지 못했던 형태로 변화시켰습니다. 오늘날, JATO는 소비자 및 기업의 행동양식을 재정립하고 기업들이 실시간의, 최적화된 정보 솔루션을 확보하는데 있어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락 방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