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Research Philosophy

JATO의 리서치 조직은 전사적 성공의 초석이며 모든 상품과 서비스의 기초입니다.

우리의 정확도의 수준은, 자동차 제조사, 리테일, 리스, 부품 제조사, 농기구업체 등 자동차 산업 분야의 큰 조직으로부터 높게 평가 받고 있습니다.
  • Accuracy

    최신의 정확한 시장 정보

  • Timeliness

    시장 이벤트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

  • Completeness

    고객의 요구에 충족하는 모든 정보의 수집과 제공

자동차 산업의 시장변화에 따라 우리의 리서치 기술과 솔루션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발전, 진화해 왔습니다. 귀하가 필요로 하는 정보가 현재 시점이든 과거 시점이든 상관 없이, 전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정확하고 입증된 정보를 사용하게 됨을 확신하셔도 좋습니다.

우리는 리서치를 수행하는 국가의 현지 리서치 전문가를 고용 할 수 있는 점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현지의 제조사 및 수입업체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현지 시장의 뉴스와 변화에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 하기 위하여 모든 신규 채용된 리서치 직원에 대해 엄격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의거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과 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tandard Level Agreement를 통한 우리의 내부 품질 보증 절차와 약속은, 우리 팀이 세계 어느 지역에서든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데 있어서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더 많은 정보 또는 JATO의 정확한 정보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떠한 가치와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는 JATO Dynamics에 연락 바랍니다.

연락 방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