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Vision and Mission

우리의 비전과 미션은, 우리가 어떻게 고객과 협력해 나가느냐, 그리하여 미래에 어디로 지향하느냐 하는 우리의 포부입니다.

Our Vision

자동차 산업 정보 솔루션 분야에서 가장 활기찬 선두주자가 되는 것

Our Mission

우리의 미션은 우리의 비전을 한 단계 더 발전 시키고 그 비전을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선도적인 아이디어와 문제 해결 그리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음으로써 활력을 만들겠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우리 미래의 파트너이며, 우리 열망의 주주입니다. 우리는 기본 원칙에 입각하여 모두가 이끌고 행동할 것입니다.

우리의 전략적 방향은, 일관성 있는 데이터,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고객의 업무 프로세스,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 사업 성과 등을 개선하여 고객이 상당한 경쟁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글로 표현된 비전과 미션에 대비해서 우리가 실제로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향상이라는 기업 철학을 추구하며, 모든 고객을 항상 만족시킬 수는 없다는 한계를 잘 인지하고 있는 동시에, 매번 이례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친밀하고 진정한 관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서비스를 향상할 수 있도록 도움말을 주시려면, customer.experience@jato.com으로 연락 주세요. 전 세계 어디에 계시든 24시간 내에 회신 드리겠습니다.

연락 방법을 선택하세요